CAFE

레시피🍛🍴

최고의 바질페스토 파스타 레시피🌿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작성시간26.04.02|조회수14,592 목록 댓글 36

출처 : 여성시대 파프리카 청춘이다

글쓰다 한번 튕겻네ㅅㅂ


먹다가 찍어서 이해plz
하지만 최고의 맛이나서 레시피 찜


준비물

구리팬 파스타면

난 이거 썼는데 구리팬으로 만든 파스타가 식감도 좋고 비빌때도 잘됨
매끈한거 비추

발사믹 식초

나는 레드와인 비니거 썼는데 대충 향나는 식초쓰면 굿
식초 넣어야 밍밍하게 안느껴지고 조음

바질페스토

바질 너무 비싸서 직접 안만들고 사서씀
직접 만든거 써도됨!
나는 맷도르꺼 썼는데 여긴 잣대신 캐슈넛써서 오일리하기보단 고소한 느낌
대충 바질 많이든 비싼거 쓰면 맛잇음...
데체코는 절대🚫🚫🚫 그거 페스토아님. 쓰렉
(유통기한 늘리고, 상온 보관 가능하게 하려고 살균하다보니 향이 날아감
진짜 바질 페스토는 가열안해서 생 바질향이 나고 유통기한도 한달 내임
공산품은 견과류대신 파우더 들어가고 첨가물도 들어가서 맛이 많이 다른듯)



그외
소금(대충 굵은소금 팍팍침)
올리브오일(버진 엑스트라 쓸것. 아닌건 느글느글함)
갈아쓰는 후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혹은 그라다노 파다노도 됨. 난 큰덩이 사서 다이소 치즈갈이로 갈아서 씀)
피스타치오 다진거

면, 치즈, 오일 다 트레이더스에서 삼 ㅎㅎ 싸서

만드는 방법
1. 팬에 물 많이 해서 소금 반숟가락정도 넣고 팔팔 끓으면 면 삶음
(면마다 익는 시간 달라서 면 권장시간만큼 삶기를 추천)
2. 다 익으면 불끄고 면수 두세스푼정도만 남기고 찌워버림
3. 면수에 페스토 고봉으로 한스푼 넣고 풀어주고,
올리브오일 반스푼, 식초 한스푼 넣고 비빔
(절대 가열하지말고 잔열로만 비벼야댐. 가열하면 오일 다 느끼해지고 바질향 다날아감)
4. 후추 갈갈 잔뜩 뿌리고, 치즈도 면 덮이도록 갈아 뿌리고, 피스타치오 다진것도 뿌려줌
5. 먹어

안느끼하고 상큼하게 파스타 먹을수 있슨~
면만 삶으면 다 있는 재료 넣고 비비는거라 만들기 편함
라면보다 자주해먹는듯
칼로리도 낮고 위에 부담도 적음

내 글에 문제는 없을듯
우리집 강쥐 보구가
빠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로모 | 작성시간 26.04.27 헐 가열하면 향이 다 날아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몰랐네 여태ㅎ
    미안하다 페스토야....
    발사믹 넣는 것도 꿀팁이다 해먹어봐야지!!!
  • 작성자뚜들뚜들뚜 | 작성시간 26.04.27 데체코 바질페스토 나만 ㅂㄹ인게아녔구나 ㅅㅂ
    잎말고 줄기까지 넣었는데 소꿉놀이한다고 식물 짓이긴거 걍 넣은 수준임 ㅠㅋㅋㅋ
  • 작성자김치만두찐만두 | 작성시간 26.05.05 식초를 넣는구나!!! 해봐야겠다 고마웡
  • 작성자감자자자자튀김 | 작성시간 26.05.07 데체코 바질페스토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별로인줄ㅠㅠ 얘 샌드위치로 소진하고 다른거 사서 해야지..
  • 작성자나냐없냐나냐 | 작성시간 26.06.23 나 여시껄로만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