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겨울꽝패)
앱테크하다가 발견했는데
연어해보니까 이정도면 나름 쪼금 싼편인거같아서 공유
토스 쇼핑하기 들어가면있어!
링크... 수익성아닌거같은데 저거 공유하기말고 다른버튼눌렀어! 혹시 문제되면 말해줘ㅠㅠㅠ
플라이밀 저당 단백질 쉐이크 대용량(630g) 41%할인, 26,900원
https://service.toss.im/shopping/p/1791836?ai=13874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발좀가자고 작성시간 25.03.30 옥수수맛 존맛임 !!!!
-
작성자닉네임원 작성시간 25.03.30 정보고마워!! 무신사에서 9만원이상사면 토스x 삼성카드 4천원 할인해준대서 총 4통 사려는데 왜 막상 결제창에가면 9만1천원이아닌 9만 5천원인것인지…ㅠ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젓가락행진공 작성시간 25.03.31 1통 먼저 사서 먹어보는거 추천! 맛있어서 2통(브라운, 고구마) 연달아 샀는데 며칠 정도 한끼는 이거먹으니까 턱이랑 목에 여드름 나서 못먹음
응 나는 물에만 타먹었어 ㅋㅋㅋ 1번 두유에 타먹고!! 물에만 타도 맛있었어 물 250미리에 삽같은 수저로 1.5개 넣으면 딱이야 알갱이 조금 불려서 먹는게 좋더라 (바로 마시면 깍깍 씹어먹어야해서리)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원 작성시간 25.03.31 물 타서 먹어도 맛있다는 후기가 있던데 진짜 물만 타도 맛있어??
-
작성자이모지랑 작성시간 25.03.31 브라운 초코 녹차 돌체 존맛! 개인적으로 밀크티는 너무 달아서 별로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