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밀 1통 26900 / 2통 49900 작성자겨울꽝패| 작성시간25.03.30|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내꿈이룬다 작성시간25.03.30 2 ㅡㅡ 완전 핑텍이것들 요즘에 사줬더니 이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제발좀가자고 작성시간25.03.30 개많이 올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공한멋진여시 작성시간25.03.30 근데 진짜 너무 이때싶이긴 하다.. ㅋㅋㅋ스위치온 유행하니까 만원을 올려버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좀가자고 작성시간25.03.30 옥수수맛 존맛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원 작성시간25.03.30 정보고마워!! 무신사에서 9만원이상사면 토스x 삼성카드 4천원 할인해준대서 총 4통 사려는데 왜 막상 결제창에가면 9만1천원이아닌 9만 5천원인것인지…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젓가락행진공 작성시간25.03.31 1통 먼저 사서 먹어보는거 추천! 맛있어서 2통(브라운, 고구마) 연달아 샀는데 며칠 정도 한끼는 이거먹으니까 턱이랑 목에 여드름 나서 못먹음응 나는 물에만 타먹었어 ㅋㅋㅋ 1번 두유에 타먹고!! 물에만 타도 맛있었어 물 250미리에 삽같은 수저로 1.5개 넣으면 딱이야 알갱이 조금 불려서 먹는게 좋더라 (바로 마시면 깍깍 씹어먹어야해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닉네임원 작성시간25.03.31 물 타서 먹어도 맛있다는 후기가 있던데 진짜 물만 타도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모지랑 작성시간25.03.31 브라운 초코 녹차 돌체 존맛! 개인적으로 밀크티는 너무 달아서 별로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