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뷰앤디 앤모드 프로+부스터젤 124970원

작성자징그러운어피치|작성시간26.06.09|조회수5,262 목록 댓글 15

출처: 여성시대 징그러운어피치

https://zigzag.kr/catalog/products/157958821

쿠폰 다받고 국민카드 4천원 할인 받으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떡매운오뎅 | 작성시간 26.06.10 난 이거 쓰는데 일시적으로 효과있어보임ㅋㅋ ㅋ ㅋ ㅋㅋ 친구들한테 추천해줬어 약속있을때만 붓기빼는 용으로만 하는중 하기전후 차이 나더라 난 이시림 뭔지 알겠음 쎄게하면 이 시려 ;;
  • 작성자동그라미완두콩 | 작성시간 26.06.10 알리꺼랑 뷰앤디거 둘다 써봤는데 뷰앤디가 확실히 좋음.. 안정적이고 패널도 더 넓다 해야하나?
    난 꾸준히 쓰는중.. 효과있더라고..
  • 작성자화이팅마라잎푸 | 작성시간 26.06.10 자게 검색해보니까 9만원에 산 여시들도 있네,, 사보고싶다 턱살부잔디
  • 작성자꼴릴레오꼴릴레이 | 작성시간 26.06.10 이시림 있음 모드6은 많이 시린데 나머지 모드는 ㄱㅊ은편이라 모드6 쓸땐 강도 20까지 안올리고 적당히 올려서 함
    리프팅 안색 어쩌구 이런거는 효과 모르겠고 부기 빼는데는 효과 개좋음 하고나면 턱 밑 라인 싹 정리됨 약속 있는날 화장하기 전에 하면 굿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샤넬 | 작성시간 26.06.10 이거 효과 있긴한데 나 이거 쓰고나서 턱라인에 피지선 자극됐는지 턱라인에 한번도 난적이없던 여드름이 계속난다.. 그 사각턱 부분 턱라인 ㅠㅠ 요즘 안하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