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 26.06.11 나 이런 뚝불 많이 사먹는데 글케 핫딜은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가격인듯 고기 없긴 한데 집에서 알배기랑 우삼겹 이런거 있는거 좀더 넣어먹으면 배부르게 한끼가능해서 좋아ㅋㅋㅋㅋ
-
작성자뿌르르탁퐁 작성시간 26.06.11 고기는 별로 없긴햇어 버섯이랑 채소 넣고 밥말아먹으면 맛있어 근데 물좀 넣어야대 좀 짜
-
작성자뜻대로됩니당 작성시간 26.06.11 맛은 있어 근데 고기가 진짜 거의 없을무
-
작성자부산콘서트홀 작성시간 26.06.11 댓고마워
-
작성자오아시스오아 작성시간 26.06.24 함 시켜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