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네멤)뚝불 400g 3,900원(무배)

작성자나는야떡볶이덕후|작성시간26.06.10|조회수4,680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나는야떡볶이덕후

지난번 여시에서 떳을때 삿는데 ㄱㅊ햇어!
근데또하길래 들고옴 ㅋㅋ 지난번 산인증 첨부해!!

https://naver.me/x8DqXjq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핫크ㄹl스피버거 | 작성시간 26.06.11 나 이런 뚝불 많이 사먹는데 글케 핫딜은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가격인듯 고기 없긴 한데 집에서 알배기랑 우삼겹 이런거 있는거 좀더 넣어먹으면 배부르게 한끼가능해서 좋아ㅋㅋㅋㅋ
  • 작성자뿌르르탁퐁 | 작성시간 26.06.11 고기는 별로 없긴햇어 버섯이랑 채소 넣고 밥말아먹으면 맛있어 근데 물좀 넣어야대 좀 짜
  • 작성자뜻대로됩니당 | 작성시간 26.06.11 맛은 있어 근데 고기가 진짜 거의 없을무
  • 작성자부산콘서트홀 | 작성시간 26.06.11 댓고마워
  • 작성자오아시스오아 | 작성시간 26.06.24 함 시켜본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