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k2 트리니티 역시즌 행사 >> (카드할인은 되는데 적립금은 안돼)

작성자사랑의하츄핑핑|작성시간26.06.12|조회수12,485 목록 댓글 68

출처: 여성시대 (사랑의하츄핑핑)

안녕 여시들!
k2 트리니티 역시즌 행사 떴어!

25년꺼라 현 시점 신상이야!
보통 70전후로 거래되는데 이거저거 받으면 50만원 중반까지 살수있는 것 같아!

https://item.cjonstyle.com/nfront/mocode/M1181225

 
1번 트리니티
정상가 1,200,000
판매가 720,000
17% 기본 쿠폰 597,600 (카드나 적립 없어도 최저가긴해!)
+) 행사 카드 사용해! (행사 비율이랑 카드는 맨날 바껴!)

카드할인은 계속 하는데 적립금은 빠졌다! 참고해!! (6/16기준)

오늘은 카카오페이+삼성 7% 555,770)
+) 적립금 2만 원 547,720 (결제금액 10% 최대 2만원인데 적립금은 ⭐️⭐️⭐️꼭꼭꼭!!!! 따로 신청해야돼! 신청안하면 안주고, 들어오는것까지 한달 정도 걸리더라.. 이건 행사 카드 아니어도 결제금액의 최대 10% 받을 수 있어!
https://display.cjonstyle.com/m/homeTab/main?hmtabMenuId=H00368 여기서 적립금 신청하기 누르거나 구매한 페이지에서 적립금 신청하기 눌러!!!!)


오늘 11시에 방송하는것같은데 난 일해서 볼 수 없어..
사이즈 같은거 필요한 여시들은 봐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사랑의하츄핑핑 신청은 했는뎁 ㅜㅜ 몰까 왜 안들어오직 ㅠㅠ 분명히 신청은 했오!!!
  • 답댓글 작성자뿜칙빡칙뿜뿜빡빡 | 작성시간 26.06.27 new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들어왔어?! 나두 안들어옴 나두신청했는데ㅠ12일구매
  • 답댓글 작성자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 작성시간 26.06.27 new 뿜칙빡칙뿜뿜빡빡 여샤여샤 나도 뒤늦게 알앗는데 마이페이지 > 참여한 이벤트 항목 가면 이렇게 뜨더라!!!! 함바바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뿜칙빡칙뿜뿜빡빡 | 작성시간 26.06.27 new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오 뜬다!! 덕분에 알았네 나는 7월9일 지급이다 고마워 여샤
  • 작성자아이셔에이슬 | 작성시간 26.06.21 글쓴여샤 지금도 적립금 행사해서 구매했어 고마워 ㅎㅎ 지금은 7만원 이상 10퍼 적립이라 5만원 적립인듯!

    https://item.cjonstyle.com/nfront/item/2086011434?channelCode=3000200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