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k2 트리니티 역시즌 행사 >> (카드할인은 되는데 적립금은 안돼)

작성자사랑의하츄핑핑|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작성시간26.06.17 여시야 글올려조서 고마워 ㅠㅠ 오늘받았는데 진짜 이쁘고 고급지고 가볍고 따뜻하다 ! ㅠㅠㅠ 올겨울 단벌신사로 다닐거야 ㅠㅠㅜ 넘 잘삿다!!!!
  • 답댓글 작성자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작성시간26.06.21 여시야 근데.2만포인트는 언제들어오는건지 혹시 알오??
  • 답댓글 작성자 사랑의하츄핑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여시! 적립금 신청했어??? 저번주쯤 들어왔었어!
  • 답댓글 작성자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작성시간26.06.21 사랑의하츄핑핑 신청은 했는뎁 ㅜㅜ 몰까 왜 안들어오직 ㅠㅠ 분명히 신청은 했오!!!
  • 답댓글 작성자 뿜칙빡칙뿜뿜빡빡 작성시간26.06.27 new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들어왔어?! 나두 안들어옴 나두신청했는데ㅠ12일구매
  • 답댓글 작성자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작성시간26.06.27 new 뿜칙빡칙뿜뿜빡빡 여샤여샤 나도 뒤늦게 알앗는데 마이페이지 > 참여한 이벤트 항목 가면 이렇게 뜨더라!!!! 함바바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뿜칙빡칙뿜뿜빡빡 작성시간26.06.27 new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오 뜬다!! 덕분에 알았네 나는 7월9일 지급이다 고마워 여샤
  • 작성자 아이셔에이슬 작성시간26.06.21 글쓴여샤 지금도 적립금 행사해서 구매했어 고마워 ㅎㅎ 지금은 7만원 이상 10퍼 적립이라 5만원 적립인듯!

    https://item.cjonstyle.com/nfront/item/2086011434?channelCode=300020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