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유리멘탈바사삭)
맛 3가지 선택 가능+증정
아까 올영에서 포당 5900원이었는데 최저가인듯 포당 3900원대
난 적립금까지해서 5.7만으로 삿다(초코+블베+오곡)
https://www.29cm.co.kr/products/388759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기농뀰 작성시간 26.06.12 올영원플원할때 사는게 더싼듯 ㅠㅠ 너무비싸 여기
-
작성자달달한게좋아 작성시간 26.06.13 콘플레이키가 ㅈㄹ맛있어 근데 원쁠원 하는거 아님 나도 못 사겠음..너무 비싸
-
작성자칼국수국수국수 작성시간 26.06.13 이거 물만 타도 맛있는데 문제는 성분이 에바
-
작성자logo 작성시간 26.06.13 이거로 단쉐입문해서 다른거도 비슷할줄알고 최근에 잇더핏 주문했는디 맛없어ㅡㅠ 난 생각보다 식감이 중요한 사람이었나봐 올영1+1 또해줘
-
작성자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 26.06.13 콘플레이키 ㄹㅇ 미친새키던데; 난 다이어터 아니고 단쉐도 호기심에 뭘 먹든 그 단백질맛 역겨워서 이걸 어케먹나 싶던데 콘플레이키가 ㄹㅇ 걍 콘플레이크맛이었음... 근데 초코는 또 단백질맛 나더라
글고 진짜 너무 비싸긴 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