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톡딜) 미샤 비폴렌 앰플 1+1 22,878원 오늘까지‼️

작성자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작성시간26.06.16|조회수2,914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https://store.kakao.com/missha/products/96174108?ref=SHARE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렌징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크림도 준대
22,878원은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해야 가능한듯...
나 극건성인데 난 사계절내내 앰플은 이것만 써
비폴렌 할인 기다리는 여시들 많은 거 같아서 알려줌 ㅜ
정가는 개비싸니까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매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랫서팬더 | 작성시간 26.06.17 Reminescence 나 저거쓰고 이번여름이 처음이긴한데 어제두 발랐으 저거때문에 더 달라붙고 이런건모르겠던데..!
  • 답댓글 작성자Reminescence | 작성시간 26.06.17 배고픈랫서팬더 오 그래? 고마워! 화장하면 광채는 거의 안 남지???
  • 답댓글 작성자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Reminescence 화장하면 그런듯... 처음에는 광 남아있는데 밖에 나가고 시간 지나면 사라져있어 ㅋㅋㅋㅠ
  • 답댓글 작성자Reminescence | 작성시간 26.06.17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겨울일땐 그랬얶는데 여름이면 좀 달라지나.. 싶ㅇ서 물어봣어 ㅎㅎ고마워 여샤!
  • 답댓글 작성자쯔양의 췌장이 갖고싶어 | 작성시간 26.06.17 맞아 난 불량인줄 알았어 고객센터 문의 귀찮아서 안 했는데 여시것도 그러면 원래 그런가보네....3병 남았는데 진짜 쓰기 불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