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보니 맨 마지막 것을 저는 지금 이제사 발견했어요. 정신이 하나도 없이 사는 건 맞는 것 같네요^^;;
식물 이름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22 new
시나브로 둘다 잘라요,어차피 어떤것이 어떤건지 꽃이 펴봐야 아니까요,윔스레드는 꽃이 성글게 올라오고 라임라이트는 원추형으로 올라오니 잘 구별해서 자르시면 더 좋고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국이네꽃밭(화순)
알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시간 26.06.22 new
시나브로 자르지 마세요.
둘 다 윔스레드는 아닙니다 ㅎㅎ
울집 윔스레드보면 다른 목수국과 줄기에서 확연한 차이가 나요.
윔스레드는 약간 자줏빛을 띱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자연애(경기) 어머야 알았어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작성시간 26.06.22 new
시나브로 울집에 마침 라임라이트와 윔스레드가 나란히 심어 져 있어서 가지가 붙어 있는 게 있네요.
차이가 확 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