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한 번만 더 봐주세요.

작성자시나브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14


이제 보니 맨 마지막 것을 저는 지금 이제사 발견했어요. 정신이 하나도 없이 사는 건 맞는 것 같네요^^;;

식물 이름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22 new 시나브로 둘다 잘라요,어차피 어떤것이 어떤건지 꽃이 펴봐야 아니까요,윔스레드는 꽃이 성글게 올라오고 라임라이트는 원추형으로 올라오니 잘 구별해서 자르시면 더 좋고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국이네꽃밭(화순) 
    알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시나브로 자르지 마세요.
    둘 다 윔스레드는 아닙니다 ㅎㅎ
    울집 윔스레드보면 다른 목수국과 줄기에서 확연한 차이가 나요.
    윔스레드는 약간 자줏빛을 띱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연애(경기) 어머야 알았어요.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연애(경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시나브로 울집에 마침 라임라이트와 윔스레드가 나란히 심어 져 있어서 가지가 붙어 있는 게 있네요.
    차이가 확 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