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동물 자연

미용하고 왔어요

작성자나무|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가위미용은 잘 못해요.
    기계미용은 잘할 수 있는데 포메 믹스견인 깨솜이는 기계미용을 하면 털이 나지 않는 수도 있다고 하는데 깨솜이도 한 동안 엉덩이부분에 털이 나지 않아서 그다음부터는 가위미용만 해서 데려옵니다.
    아직은 쌩쌩한데 이를 보면 나이를 먹은 티가 확 나요.
    ㅠㅠ
  • 작성자미니마 | 작성시간 26.06.06 미용한 깨솜이 넘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언제 봐도 이쁜 아이지요.
  • 작성자라멜과라떼 | 작성시간 26.06.06 미용안해도 멋쪄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쁜아이지만 더워 하는 것 같아서 미용을 자주 해 줘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