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등학생이 쓴 장애인의날 오행시,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초등학생의 시라고는 믿기 어렵지요.ㅎㅎㅎ
  • 작성자박꽃 | 작성시간 26.06.13 이재하 3학년 2반 20 번.
    기특한지고...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박꽃도 초등학교 시절에는 이런 시를 지었을것 같은데.ㅎㅎㅎ
  • 작성자소머즈 | 작성시간 26.06.13 멋진. 詩. 군요
    어린 학생이 장차
    아름다운. 어른이
    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새댁도 이랬지 싶은데.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