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초등학생의 시라고는 믿기 어렵지요.ㅎㅎㅎ
-
작성자박꽃 작성시간 26.06.13 이재하 3학년 2반 20 번.
기특한지고...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박꽃도 초등학교 시절에는 이런 시를 지었을것 같은데.ㅎㅎㅎ
-
작성자소머즈 작성시간 26.06.13 멋진. 詩. 군요
어린 학생이 장차
아름다운. 어른이
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새댁도 이랬지 싶은데.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