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포세이돈 카페에서 '아시아 투어 인 서울' 관련하여 티켓 예매와 암표 관련 문제로 심려를 끼쳐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원래 예정은 아시아 투어에서 서울이 가장 마지막이였으나, 드라마 혹은 영화 여타 스케줄 관련으로 예정이 변경이 될 가능성 등을 고려하였고, 배우 성훈을 있게 해준 한국 팬 여러분에게 먼저 그 보답을 하고자 서울 투어를 먼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부득히 장소 대관이 서둘러짐으로 인해 많지 않은 좌석과 암표 성행 등 팬카페 내부에서도 많은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상황에 대하여 소속사 에서는 24시간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인터파크 관계자,성훈 씨와의 미팅을 통해 여러가지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공연 일정 추가, 전석 취소 후 재예매 ,팬카페 선행예매, 입장시 신분증 확인 , 공연 당일 암표 상인 추적 등 다양한 논의를 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암표는 절대 구매하지 않으시길 당부드립니다. 암표 관련 글이 보일시 즉시 신고하여 주시고, 스탤리온 엔터 메일로 보내주시면 저희 역시 역추적 등을 통하여 팬여러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성훈과 소속사 관계자들은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대안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