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숲에 가서 황토 물감으로 그림도 그려보고 손바닥 찍기도 해보며 나뭇잎 연막을 따라 그려보기도 하였습니다♣ 작성자26 금난초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