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0일 숲에 가서 황토 물감으로 그림도 그려보고 손바닥 찍기도 해보며 나뭇잎 연막을 따라 그려보기도 하였습니다♣

작성자26 금난초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