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사시예불 왔습니다

작성자쭈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99 목록 댓글 9

삼일전부터 아침에도 눈이 떠지길래 오늘은 동네사찰에 오랜만에 사시예불 왔습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서행(청산) | 작성시간 26.06.18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작성자법성화왕생원 | 작성시간 26.06.18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 작성자경원 | 작성시간 26.06.18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 작성자전법심 | 작성시간 26.06.18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
  • 작성자맛장 | 작성시간 26.06.18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