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유영혼 작성시간18.08.29 진실은 결국 드러난다.
이제 더러운 생각으로 망가지는 인생들에 대한 책임추궁과 처벌만이 남았네.
알량한 권력에 빌붙어 안일을 꿈꾸던 비겁한 사람들은 쥐구멍을 찾아 와우리를 떠날일만 남았네.
교육자로서는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쓰레기 같은 사람들이 아닌가? 어떻게 교육현장에서 학생들 앞에 얼굴들고 있을 수 있나?
장교수님 정말 마음고생이 말이 아니었습니다. 미투라는 회오리에 자칫 말려들어 오물을 뒤집어쓸 번 했으니, 얼마나 마음의 화가 났을까요?
주변 사람들의 시선은 또 어떠하고요? 이제라도 마음 편히 지날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
작성자 사학적폐 작성시간18.08.29 이번일에서 우선시 되야 할 일은 진상조사입니다. 각 단계에서 실재 어떤 일이벌어졌는지 아주 구체적으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징계나 추후 관련자 고발 등은 그 조사에 근거하여 진행되어야 할 일입니다. 이런 무지막지한 일에 개개인의 양심적인 처신을 기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진상조사의 대상은 첫째 여기 언급된 교수들과 직원, 학교의 구체적 개입 여부입니다. 둘째 단대장 등 학생회 차원의 개입입니다. 셋째 징계위원회 등 징계절차의 과정입니다. 이미 프리미디어 등에 학생들의 재보가 있었던 점으로 미루어 추가 진술을 확보하고 그 학생들을 관련 교수들, 직원, 학교당국으로 부터 보호하는 조치들이 시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