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탈모 자유대화방

[지루성피부염]반삭하면 머리 덜 빠질까요??

작성자이용희삼|작성시간06.02.17|조회수319 목록 댓글 3

지금 생머리로 전체적으로 매우 긴데 현재 빠지는 머리는 정상 수준인데 지루성 피부염이 있거든요.. 요

 

새 심해지고 있는데 그거 심해지면 머리 더 빠지고 그래서요,, 근데 보니까 삭발 해도 머리 빠지는건 긴

 

머리랑 별로 차이 없고 심리적 차이 뿐이라는데 정말 맞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숯검댕이 | 작성시간 06.02.17 삭발해도 빠지는 머리는 빠지죠.다만 긴머리가 빠지는 것 보다 잘 안보이기 때문에 인식을 못하는 거죠..일단 반삭발을 하면 모발에 헤어토닉을 바를 땐 무지 편하고 좋구요..절대 완전 삭발은 하지 마세요..두피에 자극이 가는 건 별로 안좋습니다. 원래 우리 몸에 모발이 있는 목적은 뇌를 보호하기 위해서 있는 겁니다.
  • 작성자숯검댕이 | 작성시간 06.02.17 뇌가 더운기운이나 찬기운에 노출되지 않도록 일정 온도를 유지해 주고 외부 충격으로 부터 뇌를 보호하기 위해서 모발이 있는 겁니다. 따라서 완전 삭발을 할 경우 두피에도 여러가지 자극(자외선 등)이 가서 안좋지만 건강에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 작성자이용희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2.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