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숯검댕이작성시간06.02.17
삭발해도 빠지는 머리는 빠지죠.다만 긴머리가 빠지는 것 보다 잘 안보이기 때문에 인식을 못하는 거죠..일단 반삭발을 하면 모발에 헤어토닉을 바를 땐 무지 편하고 좋구요..절대 완전 삭발은 하지 마세요..두피에 자극이 가는 건 별로 안좋습니다. 원래 우리 몸에 모발이 있는 목적은 뇌를 보호하기 위해서 있는 겁니다.
작성자숯검댕이작성시간06.02.17
뇌가 더운기운이나 찬기운에 노출되지 않도록 일정 온도를 유지해 주고 외부 충격으로 부터 뇌를 보호하기 위해서 모발이 있는 겁니다. 따라서 완전 삭발을 할 경우 두피에도 여러가지 자극(자외선 등)이 가서 안좋지만 건강에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