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탈모 자유대화방

궁금한게 있는데요? 김창완씨는 가발인가요?

작성자melina|작성시간08.12.16|조회수4,805 목록 댓글 2

며칠전에 가수 김창완씨의 예전 사진이 나오는걸 봤는데

예전에는 머리가 엄청 없더라고요

요즘엔 머리 많잖아요 그래서 더 젊어 보이시더라고요

무슨 방법으로 그렇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머리가 나신건지 아님 가발을 쓰신것인건지 궁금해요

가발이라면 자연스러운것 같아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oflirpa | 작성시간 08.12.16 저도 옛날에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요..그냥 추측으로는 가발인 듯 하네요.
  • 작성자숯검댕이 | 작성시간 08.12.18 예전보다 좀 많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 머리숱 많이 없으시죠..머리를 심으신 건 아닌 거 같고 그냥 꾸준히 관리를 열심히 하시는 거 같아요..잃어버린 머리를 다시 나게 하는 건 힘들어도 있는 머리를 지키는 건 노력하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