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하고나서 뻣뻣한 느낌이드는것과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것.... 둘중에 머가 더 좋은건가요????
지금까지 써본 샴푸는 뻣뻣하고나 부드럽거나인데 머를써야 할지... 중간은 없는것 같아요 ㅋ
뻣뻣한 느낌이 드는건 너무 세정이 강해서 그런건가요????? 부드러운느낌은 그반대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키구라모토 작성시간 11.08.23 그냥 사용감의 차이죠. 뻣뻣한 느낌이 드는 샴푸는 부드럽게 해주는 성분이 없는거라 생각하시면 되죠.
-
작성자유키구라모토 작성시간 11.08.23 본인의 모발이 힘이 없으면 뻣뻣한 제품을, 아니면 부드러운 것을 좋아하면 부드러운 제품을 쓰시면 됩니다. 대게 탈모인 분들은 부드러운 제품보다는 뻣뻣한 제품을 많이 쓰시긴 하시죠.
-
작성자탈모End 작성시간 11.08.25 저는 부드러운걸로 쓰고있어요... 제 경우는 뻣뻣한 걸로 쓰면 머리가 더빠지는 것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