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매직펌이 두피에 무리주겠죠? 작성자Chic_Baby|작성시간14.01.04|조회수3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수리와 엠자에 약간의탈모가있어 전처럼 머리셋팅하기가 어려워서 아에 펌을 해볼까하는데.. 제가 원래 곱슬기가 있는 머리라 ... 근데 지금 두피모근이 약해져있는상태라 그랬는데 하면 안좋을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상성 | 작성시간 14.01.04 물론입니다....약품을 쓰는 건 탈모에 있어 최고의 적입니다..ㅠㅠ 작성자탈모End | 작성시간 14.01.06 탈모가 진행중이시라면 파마나 염색등은 삼가하심이 좋습니다. 유해화학성분이 두피를 자극해서 탈모를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