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매직펌이 두피에 무리주겠죠? 작성자Chic_Baby| 작성시간14.01.04| 조회수145|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상성 작성시간14.01.04 물론입니다....약품을 쓰는 건 탈모에 있어 최고의 적입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모End 작성시간14.01.06 탈모가 진행중이시라면 파마나 염색등은 삼가하심이 좋습니다. 유해화학성분이 두피를 자극해서 탈모를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