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탈모 자유대화방

[프로페시아]건강검진시에 프로페시아 복용 이야기해야되나요?

작성자앞산 나무꾼|작성시간17.05.04|조회수363 목록 댓글 4


건강검진 할 때 가지고 있는 질환이나, 복용하는 약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것 같은데


프로페시아 복용이야기 해야되나요?


회사에서 1년마다 하는 건강검진이라서 주변동료들도 같이 검진 받는데, 말하기가 조금 그렇네요 ㅠㅠ


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로운시작을 | 작성시간 17.05.04 저는 회사에서 년마다 받는 일반검진시 복용하는 약물 있냐 물어보면 '탈모약 프로페시아 복용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 작성자탈모End | 작성시간 17.05.05 보통은 문진표에 작성하지 않나요? 직접 물어보진 않던데요. 저 같은 경우는 영양제까지 적는 편인데 말씀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말씀하기 꺼려지시면 미리 종이에 적어서 '이 약도 복용 중이예요' 이러면 어떠실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장끌로드 | 작성시간 17.05.08 혈액검사 하기 때문에 프로페시아는 말씀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헌혈할때도 그 부분 꼭 언급되더라구요..
  • 작성자올댓헤어 | 작성시간 17.05.17 문진표 작성히 복용하는 약에 대해 작성하는 란이 있던데, 적어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프로페시아라고 적으시면 동료분들이 쉽게 알지는 못할 것 같지만
    드시는 영양제들을 적어주시고 그 중간에 적으면 잘 모를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