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곧 군대를 갑니다.

작성자우리들의얘기|작성시간11.01.02|조회수1,155 목록 댓글 12

 

 

 

 

보기에는 별 문제 없어 보이는데

이마 까면은 m자?? 저부분이 솜털로 좀 변한 것 같고 -ㅁ- 잡아당기면 잘 빠지고

지금 22살인데 21살 7월부터 그런 것 같구요... 그때부터 가려워졌고......

 숱이 워낙 많았어서

지금도 머리 감을 때 한 70개 정도 빠져도

그렇게 많이 티는 안나네요.......

한가지 걱정 되는 건 제가 이제 군대를 가는데요.

군대에서 이정도만 유지해도 소원이 없을 것 같은데 .

어떻게 프로스카랑 미녹시딜 사용 해보는 것이 좋을까요?

정수리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정상이라 하네요

저도 사진으로 정수리 찍어보니 좀 줄어든 느낌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줄어들어서 그런것 같구요...

아무튼 군대에서 어떻게 해야할 지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육군으로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_Ez2dj | 작성시간 11.01.02 지금은 더심해졌어요 많이 ㅋㅋ 전 10학번이구요 재수해서. 올해..가아니고 2010년이니까 작년이내여 하도 막장으로 생활해서 머리가 엄청 빠진듯하네요. 2009년 4월~ 2010년 4월까지 도중에 1개월반정도만 쉬고 프페 복용했고요 그이후에 4개월간 쉬고 8월부터 11월까지 3개월복용하고 다시쉬는중;; 원래는 계쏙 먹어야하는데 이제 빨리 가야죠 약이 효과가 없지느 ㄴ않아요 안먹는 4개월동안 시간이 지나면서 엄청 빠졌음을 느낌
  • 답댓글 작성자우리들의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1.02 나도 재수해서 10인데........ 암튼 전 스트레스는 많이 안받는 편인데 뭐가 문젠지 집안에 탈모도없고 . 일단은 생활습관 불량이라 진단내리고 생활습관 고치고 있네요 ㅋ 전 자러갑니다 12시이전에 자야하는데 ㅠ 늦었네요.
  • 작성자Love_Ez2dj | 작성시간 11.01.02 특히 걱정되는건 그때 당시에 찍었을땐 전체적으로 숱이 없어지는 과정도중에 있어서 심하진 않았는데 지금은 전체적으로 숱이 많이 줄은 다음이라 머리카락이 상당히 부족하고요 이런건 생활습관,식습관 등으로 고쳐야하는게 맞는거같다고 결론을 내려서;; 앞에 M자같은건 그런거와 별개로 빠지는거지만요 그리고 저도 관자놀이 부근 빠지고 옆머리 뒷머리도 탈모가 있는타입이라서, 고생좀 하고있죠
  • 작성자조뚜방위 | 작성시간 11.01.03 저정도만되도 부럽군요
  • 작성자Barca~ | 작성시간 11.01.16 아직 특별히 탈모라고 보이진 않지만 집안에 유전적인 탈모 요인이 있으시면 미리미리 관리해서 대비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너무 걱정되면 우선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