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Love_Ez2dj 작성시간11.01.02 옆머리가 빠지는건 별로좋은게아니에요 전체적으로 숱이 줄어든다는 걸로 볼 수 있고, 또한 두피가 민감해져간다고해야하나? 혹시 안경쓰신다면 귀위쪽부위가 빠지는건 그런거 때문이라고봐도 되구요. 옆머리는 유전이 아니라고하는데 그것도 유전의 일종으로 볼 수 있죠. 다만 옆머리'만' 빠지는 유전이 없다는거지;; 완전 대머리 되신분들보면 M자로만 빠지는게 유전은 아니죠 정말로M자로만 파이는 분들은 어떻게해도 자신이 일부로 뽑지않는 이상 거진 M자로만 파이지 옆머리는 왠만하면 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