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유튜브의 영상을 보게되어
그날로 당장 책을 주문해서
영어탈피 첫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워낙엔 30회를 목표로 하였는데
한 장을 마치려니까 하루에 거의 3시간정도가 꼬박 걸리더라여.
하루 15강 씩 평일만 계속하여
20회 정도를 하니까
얼추 적응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학원과정이 너무 빡세서
근무와 병행 시간을 내기 어려워...
문장듣기를 방학때 시작하려고 맘먹고
전에 새파일버전이 나온다고 해서 다시 받으려고
접속했더니... 이벤트 기간이라 하여 넘넘 기쁩니다.
제경우는 1단계를 무척 재미나게 해서
2단계를 상당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단어발음이 좋아졌는데
효과는 2단계를 마쳐야지 진짜라구 생각합니다.
하고자 하는 의욕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소개내용도 너무 신뢰가 가구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