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영어탈피 학습 후기

작성자사막여우| 작성시간14.06.30| 조회수583|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공이산 작성시간14.11.13 네, 더욱 정진하셔서 꼭 영어 탈피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도 읽어 보시고,
    첫걸음편만으로는 목표하시는 능력을 기르는데 한계가 있으므로 첫걸음편 2단계 과정의 진행보다는,
    수능~일반인편 과정의 진행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다른 글들에서 많이 설명 드렸으므로 생략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