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탈피 학습 후기 작성자사막여우| 작성시간14.06.30| 조회수583|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공이산 작성시간14.11.13 네, 더욱 정진하셔서 꼭 영어 탈피 하시기 바랍니다.다른 분들의 후기도 읽어 보시고,첫걸음편만으로는 목표하시는 능력을 기르는데 한계가 있으므로 첫걸음편 2단계 과정의 진행보다는,수능~일반인편 과정의 진행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그 이유는 다른 글들에서 많이 설명 드렸으므로 생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