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어탈피 생생 후기

영어탈피 학습 후기

작성자사막여우|작성시간14.06.30|조회수623 목록 댓글 1

우연히 유튜브의 영상을 보게되어

 

그날로 당장 책을 주문해서

 

영어탈피 첫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워낙엔 30회를 목표로 하였는데

 

한 장을 마치려니까 하루에 거의 3시간정도가 꼬박 걸리더라여.

 

하루 15강 씩 평일만 계속하여

 

20회 정도를 하니까

 

얼추 적응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학원과정이 너무 빡세서

 

근무와 병행 시간을 내기 어려워...

 

문장듣기를 방학때 시작하려고 맘먹고

 

전에 새파일버전이 나온다고 해서 다시 받으려고

 

접속했더니... 이벤트 기간이라 하여 넘넘 기쁩니다.

 

제경우는 1단계를 무척 재미나게 해서

 

2단계를 상당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단어발음이 좋아졌는데

 

효과는 2단계를 마쳐야지 진짜라구 생각합니다.

 

하고자 하는 의욕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소개내용도 너무 신뢰가 가구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공이산 | 작성시간 14.11.13 네, 더욱 정진하셔서 꼭 영어 탈피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도 읽어 보시고,
    첫걸음편만으로는 목표하시는 능력을 기르는데 한계가 있으므로 첫걸음편 2단계 과정의 진행보다는,
    수능~일반인편 과정의 진행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다른 글들에서 많이 설명 드렸으므로 생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