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도권에서 고등학교 9년차 경력 계약제교원으로 있는 남쌤입니다.
복수교과의 1급정교사 자격연수는 제한하는 지역(대면집합연수 1인 1회제한/ 연수지원예산 중복이라는 행정적 사유)이
있는터라 기회가 없을 거라 단념하다시피 했는데 서울시교육청은 복수교과의 1정 자격연수 신청이 허용되어서
지난 3월에 신청을 해두었답니다~
(3월 중에 중등자격연수 담당 장학사분에게 전화상으로 문의해서 자격요건만 되면 신청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기에...)
아직 소속교로 제2외국어 및 기타 소인수 과목의 1정자격연수 선발결과 공문이 온 건 아니라 공문이 오기를
매우 기다리는 상황이긴 합니다만... (경기도는 이미 공문 왔다는데 서울은 왜이리 공문이 더딘지...)
계시면 미리 인사라도 나눌까 해서요~~!
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일본어교사는 1정자격연수도 같은 곳으로 배정받는 터라....
아, 이번해는 원광대와 전주대에서 각각 일본어 1정연수가 진행된다는 정보를 미리 접해들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유진 서울은 왜이리 공문이늦게오는지..
공문기다리다가 애타네요 ;;; ㅎ 기왕 보내는 거 좀 빨리 해주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정해질 거 다 정해졌을텐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유진 거리가 먼 전주대가 되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뭐 별수 없지요, 받아야 될 연수는 받아야하니 ㅎㅎ.;;;//
-
답댓글 작성자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유진 저도 오전에 공문 확인했답니다..ㅎㅎ
이미 주전공(한문)1정자격이 있는 상황에서 복수교과인 일본어로 1정자격신청한 거라서
결과를 장담하기 애매했는데 다행히 되네요~~~!!
그럼 나중에 연수시기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진 작성시간 26.06.12 몽상가漢日Teacher 서울도 드디어! 넵 전주대에서 봬요^^
-
답댓글 작성자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유진 https://open.kakao.com/o/g7SIndzi 선생님, 전주대 일본어1정연수대상자 교사용 오챗방링크입니다.
1정 연수 동기로 미리 소통 하고픈 선생님들도
있을수있으니 개설해보았습니다. 접속하셔서 인사나눠보셔요~!
(현재 저 포함 3분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