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 이번에 서울 /경기/인천에서 일본어1정자격연수 신청하신 선생님 계실까요? 작성자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진 작성시간26.06.11 저도 올해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선생님도 혹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이실까요?그럼 같은전주대에서 받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진 작성시간26.06.11 몽상가漢日Teacher 넵 경기입니다! 전주대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유진 서울은 왜이리 공문이늦게오는지..공문기다리다가 애타네요 ;;; ㅎ 기왕 보내는 거 좀 빨리 해주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정해질 거 다 정해졌을텐데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유진 거리가 먼 전주대가 되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뭐 별수 없지요, 받아야 될 연수는 받아야하니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유진 저도 오전에 공문 확인했답니다..ㅎㅎ이미 주전공(한문)1정자격이 있는 상황에서 복수교과인 일본어로 1정자격신청한 거라서결과를 장담하기 애매했는데 다행히 되네요~~~!!그럼 나중에 연수시기에 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진 작성시간26.06.12 몽상가漢日Teacher 서울도 드디어! 넵 전주대에서 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유진 https://open.kakao.com/o/g7SIndzi 선생님, 전주대 일본어1정연수대상자 교사용 오챗방링크입니다. 1정 연수 동기로 미리 소통 하고픈 선생님들도있을수있으니 개설해보았습니다. 접속하셔서 인사나눠보셔요~! (현재 저 포함 3분 접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