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혹 이번에 서울 /경기/인천에서 일본어1정자격연수 신청하신 선생님 계실까요?

작성자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진 작성시간26.06.11 저도 올해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선생님도 혹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이실까요?
    그럼 같은전주대에서 받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유진 작성시간26.06.11 몽상가漢日Teacher 넵 경기입니다! 전주대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유진 서울은 왜이리 공문이늦게오는지..
    공문기다리다가 애타네요 ;;; ㅎ 기왕 보내는 거 좀 빨리 해주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정해질 거 다 정해졌을텐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유진 거리가 먼 전주대가 되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뭐 별수 없지요, 받아야 될 연수는 받아야하니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유진 저도 오전에 공문 확인했답니다..ㅎㅎ
    이미 주전공(한문)1정자격이 있는 상황에서 복수교과인 일본어로 1정자격신청한 거라서
    결과를 장담하기 애매했는데 다행히 되네요~~~!!
    그럼 나중에 연수시기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유진 작성시간26.06.12 몽상가漢日Teacher 서울도 드디어! 넵 전주대에서 봬요^^
  • 답댓글 작성자 몽상가漢日Teach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유진 https://open.kakao.com/o/g7SIndzi 선생님, 전주대 일본어1정연수대상자 교사용 오챗방링크입니다.

    1정 연수 동기로 미리 소통 하고픈 선생님들도
    있을수있으니 개설해보았습니다. 접속하셔서 인사나눠보셔요~!
    (현재 저 포함 3분 접속)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