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미개한 조선인들.

작성자미독|작성시간26.06.08|조회수87 목록 댓글 6

답없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알면서 뭘 묻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택시bot | 작성시간 26.06.08 미독 조국으로 돌아가 타국에서 고생 말구
    조국 택시기사 수입이 더 나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택시bot 띠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늘파파 | 작성시간 26.06.10 빙신 일제때 우리조상을
    미개한 조선인. 넌 왜놈
    쪽바리 문딩이 새끼 디지라
  • 답댓글 작성자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응~범죄자 천국 ㅎ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