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한 조선인들. 작성자미독|작성시간26.06.08|조회수8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없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알면서 뭘 묻노?!?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택시bot | 작성시간 26.06.08 미독 조국으로 돌아가 타국에서 고생 말구조국 택시기사 수입이 더 나을텐데 답댓글 작성자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택시bot 띠용!~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늘파파 | 작성시간 26.06.10 빙신 일제때 우리조상을미개한 조선인. 넌 왜놈 쪽바리 문딩이 새끼 디지라 답댓글 작성자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응~범죄자 천국 ㅎㅎㅎㅎ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