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한 조선인들. 작성자미독|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택시bot 작성시간26.06.08 니뽄인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알면서 뭘 묻노?!?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택시bot 작성시간26.06.08 미독 조국으로 돌아가 타국에서 고생 말구조국 택시기사 수입이 더 나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택시bot 띠용!~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파파 작성시간26.06.10 빙신 일제때 우리조상을미개한 조선인. 넌 왜놈 쪽바리 문딩이 새끼 디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응~범죄자 천국 ㅎㅎㅎ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