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론/퍼온글

오늘부터 우버 수수료. 어케되나요?

작성자하늘파파|작성시간26.06.05|조회수84 목록 댓글 3

우버 차등수수료
오는 6월5일부터 새로운 수수료 체계를 도입합니다. 기존 가맹 수수료 2.5%를 대신해 운행 거리에 따라 △10㎞ 미만 0% △10~20㎞ 4%, △20㎞ 이상 8%의 수수료를 차등 부과하기로 했습니다. 또 가맹 여부와 무관하게 우버 앱을 사용하는 모든 기사에게 운행 거리별로 수수료를 부과한다는 계획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강자 | 작성시간 26.06.05 야들도 흙 파먹고 장사하는거 아니니
    언젠가는 당근 다가올 사태였음.
    카카오나 우버나 모든 플랫폼의
    끝은 택시 기사 똥구멍에 기어 나오는
    콩나물 대가리까지 쪽쪽 빨아 먹는거.
  • 작성자미독 | 작성시간 26.06.05 8프로는 너무한거 아녀?!?
  • 작성자써니텐 | 작성시간 26.06.05 잠정보류 입니더 국토부제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