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우버 수수료. 어케되나요? 작성자하늘파파|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강자 작성시간26.06.05 야들도 흙 파먹고 장사하는거 아니니언젠가는 당근 다가올 사태였음.카카오나 우버나 모든 플랫폼의끝은 택시 기사 똥구멍에 기어 나오는콩나물 대가리까지 쪽쪽 빨아 먹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독 작성시간26.06.05 8프로는 너무한거 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써니텐 작성시간26.06.05 잠정보류 입니더 국토부제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