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정보

재건주(건설주등)에 풀베팅?(feat : 현대건설)

작성자새강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79 목록 댓글 3

미국-이란 합의안 공개.jpg

1.레바논을 포함한 모든 전선에서 즉각적으로 전쟁 중단. 미군과 이란군 전부 철수

2. 앞으로 미국은 이란 내정에 간섭하지 않고, 이란의 주권을 존중함

3. 30일 내로 미국의 호르무즈 해협 해상 봉쇄(봉봉쇄) 해제

4. 이란 주변의 중동국가들에서 미군기지 철수 약속

5. 이란산 석유와 금융 제재를 유예하고 최종협상안 이행시 상당수 해제

6. 이란의 국제 금융 거래 및 자산에 대한 완전한 접근을 미국이 보장

7. 이란의 해외 동결 자금의 경우 240억 달러 중 즉시 120억 달러를 먼저 풀어주고,

나머지 120억 달러는 60일 최종 협상 기간 (이란이 하는거봐서) 풀어주는걸로함



8. 미국과 동맹국들이 최소 3,000억 달러(450조원)
규모의 이란 재건 사업 제안
비용은 이란과 미국과 미국 동맹국들이 단계적으로 지불하는 방안




핵 농축이나 보유 또는 각종 민감한 사항들은 60일간 최종 협상에서 정할 예정


도람푸 시퀴는 전쟁은 왜? 일으킨겨~~~

푸틴이 우크라이나랑 전쟁해서

개 피 보고 있는거 보면서도.....

합의문 내용대로면

미국이 완죤히 진 전쟁이니

이게 무슨 개망신인건지......

됐고,

최소 3,000억달러를

재건사업에 투자한다니

확율적으로 그럴리는 없겠지만 우리나라도 뭔

부스러기라도 주워 먹을 수 있으려나?

그게 뭐 중요하겠슴?

올릴려고 마음먹으면 핑계거리지.


울나라 재건주의 대빵은 현대건설 아닐까?란 생각.

내일 프리장에 비중 좀 실어봐야겠음.

gs건설ㆍ대우건설ㆍ삼성 e & a 등도 가겠지....

골고루 좀 사봐야 할런지.

어떤 놈이 더 많이 갈지 모르니~~~

이번 주 내로 쇼부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스벌~~

설레발쳤나? 쫌전에

개스라엘 네타냐후 개시퀴가

똥탕 튀길려고 또 레바논 폭격했다는 뉴스가~~

도람푸 시퀴가 개스라엘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 한 듯.

모르겄다~~

낼 아침에 일어나 보면

어찌 돌아가는 판떼기인지 확실히 알수 있으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니텐 | 작성시간 26.06.15 대건 가지고있어요
  • 작성자택시bot | 작성시간 26.06.15 포모가 읍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새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주식 원데이 투데이 하는것도 아닌데
    포모가 생기면 되것습니까? 요즘 장은 돈이 없지
    고개 조금만 돌리면 먹을게 천지 삐까리
    인데요 뭘~~. 새가슴이라 팍팍 지르지 못할 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