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주(건설주등)에 풀베팅?(feat : 현대건설) 작성자새강자|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써니텐 작성시간26.06.15 대건 가지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택시bot 작성시간26.06.15 포모가 읍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강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ㅎ 주식 원데이 투데이 하는것도 아닌데포모가 생기면 되것습니까? 요즘 장은 돈이 없지고개 조금만 돌리면 먹을게 천지 삐까리인데요 뭘~~. 새가슴이라 팍팍 지르지 못할 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