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2학기에 자율연수휴직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질문1) 2학기 자율연수 휴직은 관리자분에게 언제까지 말씀드려야 할까요?
(질문2) 자율연수 휴직을 한다면 시작기간이
8월 2학기 시작일인가요? 아니면 9월1일인가요?
(질문3) 9월1일 시작이라면
8월달은 장기재직휴가와 연가를 사용하고 9월에 오실 선생님께서 미리 8월부터 근무하게 하는 방법도 관리자 분에게 요청드려도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