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질의응답)

자율연수 휴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사랑하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88 목록 댓글 4

너무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2학기에 자율연수휴직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질문1) 2학기 자율연수 휴직은 관리자분에게 언제까지 말씀드려야 할까요?

 

(질문2) 자율연수 휴직을 한다면 시작기간이

8월 2학기 시작일인가요? 아니면 9월1일인가요?

 

(질문3) 9월1일 시작이라면

8월달은 장기재직휴가와 연가를 사용하고 9월에 오실 선생님께서 미리 8월부터 근무하게 하는 방법도 관리자 분에게 요청드려도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밤^^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율연수휴직은 30일전 휴직 신청 인자위 심의 등을 받아야 하니 계획서 작성하셔서 교감님께 말씀하셔여
  • 작성자봄밤^^ | 작성시간 26.06.22 new 학기단위는 2학기 시작일입니다
  • 작성자복부인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24년 1학기에 자율연수휴직했는데 8월 31일까지였어요. 학사일정상 2학기 시작일에 복직인 줄 알았는데 9월 1일자로 복직했어요.
  • 작성자봄밤^^ | 작성시간 26.06.22 new 경기는 학기 단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