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르미르 작성시간 26.06.09 베르사유의장미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베르사유의장미 요즘은 반도체 종목이 곧 지수고, 지수가 반도체 종목이서 종목이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상승 장세가 아직 유효하므로 주도주가 반도체이므로 반도체주 급락나올때 분할 매수로 모았다가 급등할때 매도하는 전략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주식투자 하다가 물리더라도 주도주에서 물리라는 주식 격인이 있잖아요.
-
작성자스마일4 작성시간 26.06.09 자주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말씀만으로 응원과 격려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주식채널이 아니라서 주식 내용으로 영상으로 자주 올리기 어렵네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수시간 작업해서 만들었는데 겨우 990원 나왔는데 수시간 투자해서 990원 버는 일을 자주 하기는 어렵더라고요. 이런거 자주 올리려면 990원 받고 수시간 일해야 하는데 솔직히 하기 어렵죠. 990원 받고 수시간 일하다 보면 삼성전자 한주 사서 몇분후에 팔아도 990원 되는데 허탈해서 만들기 어려운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운영자 하나 올렸습니다. 매우 좋은 내용이니 꼭 참고하세요.
https://youtu.be/zkBAyC2kFCo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