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식 호황장에서 개인이 망하는 진짜 이유와 이번 폭락장 매수 타이밍 언제일까?

작성자운영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세만호야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
    예전에 공매도 금지 뉴스를 본 적이 있던 것 같은데 이제는 가능한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2025년 3월 31일: 공매도 전면 재개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세만호야 작성시간26.06.08 운영자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세만호야 나스닥선물이 강하게 상승하면서 오늘 장이 생각보다 강하네요. 내일 매수 타이밍을 오늘로 1차 소량 분할 매수 보초병 투입을 앞당겼습니다.
  • 작성자 푸르미르 작성시간26.06.08 주식글 자주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별로 관심들도 없고 호응도 없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베르사유의장미 작성시간26.06.09 운영자 티비에 애널리스트라고 나오는사람보다
    운영자님이 더 분석잘하심..
    저번에는 종목도 주시던데..
    이번에도 종목 안주시나요?
    어차피 투자는 본인이하고 본인이 책임지니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푸르미르 작성시간26.06.09 베르사유의장미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베르사유의장미 요즘은 반도체 종목이 곧 지수고, 지수가 반도체 종목이서 종목이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상승 장세가 아직 유효하므로 주도주가 반도체이므로 반도체주 급락나올때 분할 매수로 모았다가 급등할때 매도하는 전략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주식투자 하다가 물리더라도 주도주에서 물리라는 주식 격인이 있잖아요.
  • 작성자 스마일4 작성시간26.06.09 자주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말씀만으로 응원과 격려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주식채널이 아니라서 주식 내용으로 영상으로 자주 올리기 어렵네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수시간 작업해서 만들었는데 겨우 990원 나왔는데 수시간 투자해서 990원 버는 일을 자주 하기는 어렵더라고요. 이런거 자주 올리려면 990원 받고 수시간 일해야 하는데 솔직히 하기 어렵죠. 990원 받고 수시간 일하다 보면 삼성전자 한주 사서 몇분후에 팔아도 990원 되는데 허탈해서 만들기 어려운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운영자 하나 올렸습니다. 매우 좋은 내용이니 꼭 참고하세요.
    https://youtu.be/zkBAyC2kFC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