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운영자 알림방

33세 늦은 입직, 기간제 8년! 6년 차 교사의 65세 연금

작성자운영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639 목록 댓글 2

늦게 입직하신 선생님들의 연금은 우리나라 그 어디에 문의하실 곳이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cheoljukim/2243222466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싼다라박 | 작성시간 26.06.21 대박이네요.. 졸업과 동시에 기간제6년 하고 바로 정교사로 입직했는데, 군 기여금22개월 납부 바로 했어요.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국민연금이랑 연금 연계도 해놨는데 더블 연금 비교 분석도 보고싶네용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연금은 입직 시기 및 개인 개인 소득에 따라 따라 다르니 아래 프로그램에 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cheoljukim/22308436066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