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싼다라박 작성시간 26.06.21 대박이네요.. 졸업과 동시에 기간제6년 하고 바로 정교사로 입직했는데, 군 기여금22개월 납부 바로 했어요.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국민연금이랑 연금 연계도 해놨는데 더블 연금 비교 분석도 보고싶네용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연금은 입직 시기 및 개인 개인 소득에 따라 따라 다르니 아래 프로그램에 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cheoljukim/2230843606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