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온몸이 뿌지근 하구먼요~~
경덕이형은 다치신 데 괜찮으신지?
은석이 첫 공식전 등판 및 세이브 기록 추카추카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3.09.02
-
다음 상대팀 상계 뉴비스!
저번주 우리 다음 게임이었는데 투수가 안타하나 안맞고 승리했네요! 방어율 0.00 삼진8개!
공이 예사롭지 않더니...
이번주 힘든 게임이 될듯합니다! 총출동~~~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3.08.22
-
공 맞은 데가 완전 시퍼렇네요 ㅋㅋ 다들 다치신 데는 괜찮으신지??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3.08.19
이미지 확대
-
회비사용내역 파일이 안올라간다! 집컴퓨터 맛갔나?이유아는 사람?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3.07.19
-
비가 주륵주륵~~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3.07.12
-
어제 청백전은 자체경기치곤 넘 재밌는 경기가 아니였나 싶네요...박빙의 경기!!양팀 모두 쉽게 무너지지 않는 모습... 부스터의 저력이 느껴졌습니다.. 준비하느라 고생한 집행부들 감사하고.. 음료수와 거금의 음식비를 쾌척해주신 우강형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7.08
-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오랜만에 카페에 들려서 몇자 적고 갑니다~장마라고 하는데 다들 조심하시구요
저처럼 때아닌 감기 들어 고생들 하지 마시고 건강 잘챙기십시요~ 조만간에 시간 되면 한번 시합때 놀러 가겠습니다~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3.07.02
-
형윤이도 요새 출석율 별로고... 저도 2주 연속 선발은 힘들고... 청백전 승부도 중요하지만... 투수 좀 뽑아보는게 어떨까요.?? 아 물론 이번주 자신감은 만땅입니다. 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3.07.01
-
게임원에 들어가보니 20대2로 승리했네요... 내가 없었어 힘들었을텐데..ㅋㅋ 다들 더운날씨에 고생 많았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7.01
-
효창리그 개인시상 올라왔네... B조는 1,2조 통합으로 하나봐... 괜히 좋아했네... 형윤이도 통합으론 1개도 시상이 안됐네...아쉽게 됐다... 올해 더 분발하자!!!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4.11
-
전력 분석 좀 해주세요~~ㅎ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3.04.11
-
이틀째 야구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어제는 양키공을 안타치는 꿈을..
오늘은 한경기에서 명수랑 더블 두개잡는 꿈을...
내일은 올해 부스터 우승하는 꿈을 꿔봐야 겠습니다..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3.04.09
-
오늘수고하셨습니다^^
부족한 저를 선발투수시켜주신 감독님과 팀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비록 스코어상으로는 졌지만
팀매너나 모든 점에서는 저희팀이 월등했습니다^^
오늘 불안한 제투구를 도와준 팀원수비력과 포수리드에 감동받으면서 다음주는 제자리에서 또 열심히하겠습니다 부스터화이팅 다음주부터 또 연승모드 고고♥
작성자
No.7 [허지욱]
작성시간
13.04.07
-
하늘이 이번주는 야구하지 말란다!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3.04.05
-
4월 9일 휴가출발입니다!!!
작성자
강보석
작성시간
13.03.28
-
어제 경기 모두들 수고많았습니다.. 올해 연습게임 포함해서 연승이네요... 연승모드 계속 유지해 봅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3.25
-
4월 7일 10시에 top리그 일정잡혔넹
작성자
No.3 [박철]
작성시간
13.03.20
-
효창리그 들어가보니 경기가 7시반에서 7시로 변경되었네요..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3.13
-
이번주는 어찌하나요??
작성자
no.5 기영
작성시간
13.02.25
-
어제 연습장소는 지난법보다는 훌륭했던것 같네요... 펑고거리도 괜찮고.. 조별로 나누어서 연습할수 있어서 대기시간도 짧았고.. 막판에 배팅연습을 살발하게 했더니 전신이 다 쑤시는군요~~ 모두들 수고 많았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3.02.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