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중급반 9기 4회차 강습일지

작성자스윗쿠키(임국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2 오모나 사진 ㅋㅋ
    재밋네요
    어제도 수업 수고 많으셨어요~
    2주후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 기룡 작성시간26.06.12 어제도 즐겁고 유익한 시간 감사합니다
    내일 작음회도 중급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
  • 작성자 레몬트리(박은화) 작성시간26.06.12 진짜 사진이 멋지네요~^^
    지브리 만화 주인공이 된 듯~
    어제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