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작음회는 캠코더 하나로 통으로 녹화를 했습니다.
음량이 오버될까 싶어 따로 오디오만 녹음했는데...
역시나 캠코더로 들어온 오디오는 좀 많이 지저분하게 녹화가 되었더군요.
녹음한 오디오와 영상을 합쳐 통으로 하나의 파일로 만들었습니다.
싱크 맞추고 곡 시작점에 제목만 넣는 작업에도... 제법 시간이 걸렸네요.
노래마다 하나씩 따로 파일을 만드는 일은 엄두가 나지 않아...
전체 영상 하나만 업로드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소보다 이른 시간에 열리는 작음회라...
하고 싶어도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었다고 하던데...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고...
그럼에도 연습하고 야외무대에 함께 해 주신 회원분들 감사드리고...
못오신 분들도 모두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래요~~
아래는 각각의 노래 시작점 시간입니다.
02:11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장범준) - 음악에
06:07 고백 (멜로망스) - 음악에
11:25 사랑하는 이에게 (정태춘, 박은옥) - 백장미, 비비안의남자
16:04 솔개 (이태원) - 기룡, 길드
25:49 사랑의 시 (해바라기) - 칼립소, 화통
31:00 그대 고운 내사랑 (이정열)- 칼립소, 화통
36:29 미안해요 (강허달림) - 소리두울(샘물,토마스)
41:42 라라라 (SG워너비) - 소리두울(샘물,토마스)
49:04 붉은 노을 (이문세) - 여운, 도라에몽
54:45 밤에 피는 장미 (어우러기) - 여운, 도라에몽, 백장미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결같이(박금수) 작성시간 26.06.15 영상편집 할려면 개인적인 시간이 상당히 많이소요 되었을건데 고생했어요 ~^^
감사합니다 ~ -
작성자레몬트리(박은화) 작성시간 26.06.15 행사 추진 하신 운영진과 공연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
-
작성자밍(이성용) 작성시간 26.06.15 큐빅광장 공연 참가하신 회원님! 응원해주신 회원님!!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주아주 좋은 추억이 되셨음 하고 바래요~^^
-
작성자쥴스(김지선) 작성시간 26.06.15 여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운님이 애써주신 덕분에 그날의 야외 작음회가 생생하게 전달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69솔개 (이윤성) 작성시간 26.06.17 도라에몽님
서류까지 꼼꼼히
준비 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ㆍ
공연에 참여하신 분들
모두 멋짐니다ㆍ
좋은 추억으로 남으시겠어요ㅡ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