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참 봄이 오기 싫은가 봅니다. 진주는 얼어 죽겠시유. 치아도 아리고, 의원에서 치료하다 못해 대학병원가유 ㅠㅠ-하고싶은일이 더 많은데 ...................아직은 에휴~~~ 작성자 초벌번역 작성시간 10.02.04
  • 반가워요..인천도 봄은 아니지만, 따뜻하네요. 오늘이 입춘... 작성자 제브르 작성시간 10.02.04
  • I'm glad to see u.. 작성자 Atom 작성시간 10.02.04
  • ㅎㅎ 반갑습니다~ 작성자 크리스티앙 케이 작성시간 10.02.04
  • 벌써 2월하고도 2일 내일 모레가 입춘이군요. 이제 봄도 멀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10.02.02
  • 부산은 완전 봄이에요~* 작성자 Nadia(나디아) 작성시간 10.02.02
  • 밤낮이 바뀌니 건강이 더 안 좋아지는 것 같아요. 다크써클이 무릎까지 내려왔어요. 작성자 바람의딸2 작성시간 10.02.02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제시카 작성시간 10.02.01
  • 2월이네요~^_^
    다들 활기찬 일주일을 시작하시길!
    작성자 딸기가조아 작성시간 10.02.01
  • 사십되시는 번사님들 꼭 건강검진 받으시길 바랍니다-불행히도 전 사십 않됩니다.^^ 작성자 초벌번역 작성시간 10.01.30
  • 한 주 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염~~ ^^* 작성자 tea time 작성시간 10.01.30
  • 안녕하세요!
    앞으로 카페를 자주 찾는 회원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작성자 도쿄용사마 작성시간 10.01.29
  • 즐거운 하루 맛난 점심^^ 작성자 바비쩡 작성시간 10.01.29
  •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요새 일이 없어서 조금 곤란하지만 오늘도 웃음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10.01.29
  • 도움도 드리고 받기도 할께요.
    잘부탁드려요~~
    작성자 바비쩡 작성시간 10.01.28
  • 요로시꾸~~ 작성자 좀ㅅ 작성시간 10.01.28
  • 오후에 비온다고 해서 우산 가져갔드랬는데.... 다저녁때 오려나~ 작성자 기요르 작성시간 10.01.27
  •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서연아빠 작성시간 10.01.27
  • 알바 찾아 왔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10.01.26
  • 오늘 또 엄청 추울거라는데,
    감기 조심하세요~^_^
    작성자 딸기가조아 작성시간 10.01.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