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번에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ㅃ언돌이 작성시간 09.04.02
  • 출첵~~~~~~~~~~오늘이 4월 1일 만우절이죠...나이스한 하루보내시길.,, 작성자 데이빗아빠 작성시간 09.04.01
  • 출석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4.01
  • 어제 노트북에 사용할 마우스를 하나 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제품인데 반으로 접을 수 있어서 크기도 작고 가볍더군요. 아직은 날씨 변동이 심하지만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가끔 조용한 찻집에서 일을 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4.01
  • 출석 작성자 보현 작성시간 09.03.30
  • 출석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30
  • 중국어통역 혹은 중국관련 업무를 취급하는 회사에 취직을 하고 싶은데 wuschcn@hanmail.net.0086-138 2328 5772 작성자 오송춘 작성시간 09.03.30
  • 봄날씨라고 하기에는 많이 추운거 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구, 즐건 한주 시작하세요♡ 작성자 suho 작성시간 09.03.30
  • 여기는 중국과주 우기입니다 비가 지겹습니다 작성자 선묘화 작성시간 09.03.29
  • 출석. 우리 화분들이 좋아하는 햇빛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27
  • 저녁에 한 번 들러봤네요...출첵! 작성자 데이빗아빠 작성시간 09.03.27
  •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부는 날씨였네요. 다들 이럴때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suho 작성시간 09.03.26
  • 을씨년스럽다 했더니... 살짝 눈도 오네요~ 이럴 때 번역에 집중할 꺼리라도 있으면 ㅠ-ㅠ 작성자 멋진스머프 작성시간 09.03.24
  • 을씨년스런 하루... 야구는 졌지만... 가슴엔 따사한 희망을 작성자 LateBloomer 작성시간 09.03.24
  • 새벽에 출근할때 춥더라구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ehdnsj82 작성시간 09.03.24
  • 어쩌다 보니 잘 시간이 넘은 것 뿐이고~~~난 내일 야구 결승전 보고 싶을 뿐이고~~~그럴려면 걍 밤 새야 할 뿐이고!!!!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9.03.24
  • 더웠다 추웠다 정말이지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23
  • 저도 번역 하고 싶어요ㅠㅠ 프리랜서로 지원해도 경력이 없어서 다들 받아주시질 않네요. 어떤 말로 해야 가장 잘 어울리는지 고민하는게 행복한데.. 작성자 일어번역하고싶다 작성시간 09.03.21
  • 번역자인 것이 행복합니다. 원래도 행복했고, 행복하기로 마음을 먹었기 때문이죠. 작성자 마늘빵 작성시간 09.03.21
  • 일하다가 지겨우면 게임하고, 졸리면 자고, 몸이 찌뿌드드하면 운동하고... 이런 직업이 또 있을까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