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봄날씨가 너무 좋아요 ~ 작성자 かわいい女 작성시간 09.03.20
  • 진짜 봄이네요. 출석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20
  • 여행가고 싶은 날씨네요. 번역가님들 열심히 일한 후 여행도 가시나요?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9.03.20
  • 파리 날씨가 오랫만에 정말 좋네요. 봄날씨라는~~ 작성자 choi 작성시간 09.03.18
  • 음! 날씨가 너무 좋아졌어요- 비오려는지 덥네요^^ 작성자 라레루로 작성시간 09.03.18
  • 출쳌, 요새번역하나요? ** 작성자 sarah67 작성시간 09.03.18
  • 도쿄도 오늘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정말 봄이네요~~설레이는~~^^*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3.18
  • 안녕하십니까 저는 호주에서 살고 있으며 통번역 자격증에 도전하고자 가입하였습니다. 영어권 나라에 살지만 자꾸 게을러 지는 저를 독려하고 자신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공부를 계속 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owen 작성시간 09.03.17
  • 반갑습니다~! 작성자 CharlotteK 작성시간 09.03.17
  • 오늘 가입했습니다~ 작성자 유미경 작성시간 09.03.17
  • 황사지만,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작성자 ともちゃん 작성시간 09.03.17
  • 안녕하세요. 저는 한신대학교 신문사 최서영 기자라고 합니다. 번역을 공부하고 계신 분, 혹은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계신분을 인터뷰하고 싶어 이 곳에 글을 남깁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메일 보내주세요. 관심 있으신 분은 간단한 자기소개를 적어 보내주셔요! 감사합니다. csy1354@hs.ac.kr 작성자 최서영 작성시간 09.03.17
  • 안녕하세요~~^^ 작성자 임가영 작성시간 09.03.17
  • 출책이요! 작성자 정신챙겨라 작성시간 09.03.17
  • 출첵요~~~ 작성자 멋지게살자 작성시간 09.03.16
  • 출석해요.ㄱ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16
  • 요새 일이 많아서 무리를 좀 했더니 또 몸살기가 도네요. 큰 일교차도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15
  • 오전내내 지명과 고뮤명사 잔뜩 있는 번역을 하다보니 눈이 사시가 되었슴다~ 넙치 납쇼~ 이런 번역은 맡지 않았슴 좋겠네요^^ 작성자 marina 작성시간 09.03.13
  • 안녕하세요.... 출첵하고 가요 작성자 Lapistic Mind 작성시간 09.03.13
  • 2주만 더 있으면 벛꽃이 만개 한다고 하는데....봄은 아직 아직 먼 듯 합니다~ 출석 합니다^^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3.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