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보람차고 실속있는 2월이 되시길...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2.02
드디어 2월이네요~ 마지막겨울, 힘차게나세요!
작성자
아카네츠키
작성시간
09.02.01
2월이네요! 다들 평안하죠?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2.01
출석체크~★
작성자
아카네츠키
작성시간
09.01.31
햇살이 따스하게 느껴져요... 추운 겨울때문에 얼어있던 몸과 맘이 녹는 것 처럼 포근하네요~ 오늘은 하느님이 기분이 좋으신가봐요^^ 저도 덩달아 즐거워져요... 이렇게 타이프를 치며 소통할 수 있게 해주셔서도 감사하구요~ 다들 힘들었던 시간보다 더 좋은 시간이 많으실 거예요~! 기쁨은 스스로 미소지며 만들어가야죠~
작성자
hottilie
작성시간
09.01.31
회사의 경영난으로 반백수입니다. 번역알바 좀 소개시켜주세요 ㅡㅡ;
작성자
hexagon
작성시간
09.01.31
하이루. 다들 화이팅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1.30
처음 뵙겠습니다 ^^
작성자
우와아
작성시간
09.01.30
일본은 비가 많이 내립니다 비오는 금요일은 왠지 조금 우울한 기분이 드네요^^;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1.30
행복한 하루 되자구요~^^
작성자
밀키공쥬
작성시간
09.01.30
번역을 사랑하는 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정연철
작성시간
09.01.30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
아카네츠키
작성시간
09.01.30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깨어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30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아주 한가로이 보냈습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대까
작성시간
09.01.29
설 명절 연휴 잘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1.28
번역사랑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m(__)m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9.01.26
드디어 설이 되었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설날에도 밤새워 일을 하고 있으니 올해도 일복은 많을 듯 합니다. 하지만 실력이 일천해서 일한 시간만큼 돈을 벌지 못하는 게 문제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26
다들 행복 하세요....
작성자
깜장콩
작성시간
09.01.25
저도 번역 일 정말 하고 싶어요 ~~~~ 올해는 꼭 번역가로 정식으로 입문할 수 있기 위해 정진하렵니다 ~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시크릿의 찌니
작성시간
09.01.25
다들 행복한 설날 맞이하세욤.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1.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