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보람차고 실속있는 2월이 되시길...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2.02
  • 드디어 2월이네요~ 마지막겨울, 힘차게나세요! 작성자 아카네츠키 작성시간 09.02.01
  • 2월이네요! 다들 평안하죠?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2.01
  • 출석체크~★ 작성자 아카네츠키 작성시간 09.01.31
  • 햇살이 따스하게 느껴져요... 추운 겨울때문에 얼어있던 몸과 맘이 녹는 것 처럼 포근하네요~ 오늘은 하느님이 기분이 좋으신가봐요^^ 저도 덩달아 즐거워져요... 이렇게 타이프를 치며 소통할 수 있게 해주셔서도 감사하구요~ 다들 힘들었던 시간보다 더 좋은 시간이 많으실 거예요~! 기쁨은 스스로 미소지며 만들어가야죠~ 작성자 hottilie 작성시간 09.01.31
  • 회사의 경영난으로 반백수입니다. 번역알바 좀 소개시켜주세요 ㅡㅡ; 작성자 hexagon 작성시간 09.01.31
  • 하이루. 다들 화이팅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1.30
  • 처음 뵙겠습니다 ^^ 작성자 우와아 작성시간 09.01.30
  • 일본은 비가 많이 내립니다 비오는 금요일은 왠지 조금 우울한 기분이 드네요^^;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1.30
  • 행복한 하루 되자구요~^^ 작성자 밀키공쥬 작성시간 09.01.30
  • 번역을 사랑하는 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정연철 작성시간 09.01.30
  •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 아카네츠키 작성시간 09.01.30
  •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깨어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30
  •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아주 한가로이 보냈습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대까 작성시간 09.01.29
  • 설 명절 연휴 잘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1.28
  • 번역사랑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m(__)m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9.01.26
  • 드디어 설이 되었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설날에도 밤새워 일을 하고 있으니 올해도 일복은 많을 듯 합니다. 하지만 실력이 일천해서 일한 시간만큼 돈을 벌지 못하는 게 문제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26
  • 다들 행복 하세요.... 작성자 깜장콩 작성시간 09.01.25
  • 저도 번역 일 정말 하고 싶어요 ~~~~ 올해는 꼭 번역가로 정식으로 입문할 수 있기 위해 정진하렵니다 ~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시크릿의 찌니 작성시간 09.01.25
  • 다들 행복한 설날 맞이하세욤.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1.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