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가 온 후의 하늘은 더 맑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홧튕!! 작성자 SuGy 작성시간 08.04.03
  • 날씨가 너무나도 좋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냅시다~ 작성자 transetter 작성시간 08.04.03
  • 서어 번역하고 싶어욤~~ 작성자 elias 작성시간 08.04.03
  • 날씨가 따뜻한듯하면서도 바람은 여전히 조금 쌀쌀하네요,,, 모두 감기 조심합시다 홧팅^.^ ㅎㅎㅎ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04.01
  • 어제 하루는 일부러 푹 쉬었습니다. 가끔 푹 쉬어야 힘이 나더라구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4.01
  • 영어번역 하고프네요~~!! 작성자 올리비아 작성시간 08.03.31
  • 영어번역 공부하고 시퍼요 작성자 버벅이 작성시간 08.03.31
  • 일본가고 싶네요~~쩝! 작성자 치요짱 작성시간 08.03.31
  • 오늘은 일찍 자려고 일부러 술까지 한잔 마셨는데도 잠이 오지 않아 결국 일어나서 일을 합니다. 버릇이란 게 참 무섭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3.30
  • 영어 갈수록 어렵네요. 동의하시는 분? 작성자 악셈튤라 작성시간 08.03.26
  • 12월까지 라디오 영어 공용 방송 실시한다던데, 제대로 될까요? 영어 공옹화 정책 초기와는 달리 많이 축소 된다고 하더군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3.26
  • 번역을 잘 하고 싶어지네요. 작성자 가야 작성시간 08.03.24
  • 정말정말 오랜만에 와서 출첵 '-' 작성자 ghldnjs 작성시간 08.03.22
  • 날이 하도 좋아서 나가서 바람이나 쐬다 올까 한참 망설였지만 결국 자리에 앉아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고민하다가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거든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3.21
  • 어느새 봄...나른한 오후 같군요, 모두들 잠시 기지개 크게 한번 켜고 힘냅시다 ^.^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03.21
  • 출첵~~~~~~~~~~~~~~~~~ 작성자 저울과칼 작성시간 08.03.20
  • 잘부탁합니다. 작성자 신강우 작성시간 08.03.19
  • 심미옥 화이팅 작성자 lr 미옥 작성시간 08.03.19
  • 피해사례1에 글 올렸는데..많은 경력자분들이 보고 글 남겨주셨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파레뜨 작성시간 08.03.17
  •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쿨가이88 작성시간 08.03.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