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유머]수능 역사상 가장 쉬웠던 문제

작성자5G를향해|작성시간16.05.04|조회수525,660 목록 댓글 27

출처 : 2008학년도 9월 모의평가 아랍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움직이는건빵 | 작성시간 16.05.04 아랍어가 좌서문자(오른쪽에서부터 필기)라서
    숫자도 반대로 쓸거라는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출제된 문제가 아닐까 생각돼요..
    그리고 사실 아랍어숫자표기법은 조금 달라요
  • 답댓글 작성자날카로운사람 | 작성시간 16.05.04 2222222222 저도 그거라고 생각했는데... 근데 그거면 보기에 391이라도 있었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ㅠㅠ
  • 작성자97년생 | 작성시간 16.05.04 ㅋㅋㅋㅋ저도 이번수능 베트남어 신청해서 시험지에있는 사람얼굴만 주구장창 그리고왓는데요 ㅠㅠ
  • 작성자왜 내맘을 흔드는 건대오빠 | 작성시간 16.05.04 너무하네 진짜!!
  • 답댓글 작성자왜 내맘을 흔드는 건대오빠 | 작성시간 16.05.04 여담이지만 저는 수능날 아랍어 신청해서 1번부터 30번까지 모조리 찍고 18점인가 19점 받아서 2등급 받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찍기능력 자랑자랑 사실 아랍어에 찍히는 점이 모음이라는 것도 수능 끝나고 알았는데 2등급 개이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